"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장유 율하 원메이저 힐스테이트 상가 SM마트 오픈, 동뫼산 산책 :D
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

장유 율하 원메이저 힐스테이트 상가 SM마트 오픈, 동뫼산 산책 :D

허니허니DD 2020.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DD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왔어요. 어제 고기를 먹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집 문 앞에 sm마트

오픈했다는 전단지가 있더라고요. 오픈 할인행사를 한다고 말이죠. 마침 집에 필요한 것들도 있었고

새로 생긴 마트도 궁금하니 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sm마트 주소: (율하 2 지구 신도시) 김해시 율하로 488 모산초등학교 앞에 위치했어요.

마트가 새로 생겨서 그런지 위치가 아직 뜨질 않네요.

-sm마트 행사기간: 3.12(목)~3.18(수)까지, 7일간 

-sm마트 영업시간: 개점8시30분~밤11시

SM마트

평소에 중소형? 이상의 마트를 가려면 차를 타고 기본 15분 이상 다녔어야 했는데

다행히도 가까운 곳에 마트가 하나 더 생겨서 편리하고 좋아졌습니다!

상가에는 음악학원과 태권도장도 있네요. 

SM마트 앞에 보이는 땅은 주차장이고 주차장 넓이도 적당히 넓고 좋았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기 전, 각종 야채들과 과일도 엄청 싸게 팔고 있었어요.

역시 오픈 할인행사의 힘은 대단합니다!

그리고 전 자연스럽게 카트를 끌고 장을 보려고 했는데 카트는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플라스틱 장바구니를 들고! 장을 보았습니다.

오픈하면 역시 풍선이지!

가게 안 모습은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게 조금 좁은 느낌이 들었어요.

계산할 때 3만 원 이상 샀다면, 무료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사진은 못 찍었지만 옆 쪽에 정육 하는 곳도 있었고 구경하고 싶었지만

아들이 활발히 돌아다니는 바람에 케어하러 다니느라 자세히는 보지 못했습니다!

다음 기회에 가게 된다면 얘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을 다 보고 난 후, 가족들과 산책을 하러 동뫼산에 갔어요.

이름은 동뫼산이지만 산같이 높지는 않고, 언덕 비슷한 등산로로 되어있었습니다, 나무도 많아서

눈이 편안해지는 느낌도 있었고요!

그 주위에는 생활체육시설과 어른과 아이들도 함께 놀 수 있는 공간이 넓고 많았습니다.

시설들이
진짜 잘 되어 있었습니다.

 

진짜 신기했던 게'O Chair'라고 의자에 앉으면 블루투스를 페어링 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게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평소에 음악을 좋아하는 편이라서요.

의자 옆에 깨알 아들 등장! 오늘 신나게 공원에서 돌아다닌 덕분에 집에 와서 

바로 꿀잠 들어가는.. 지금 코 엄청 골면서 자고 있네요!

우리집에도 하나..?

더 내려가 보면 바닥분수가 있는 곳이 있어요, 여름에 사람들 엄청 많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동뫼산 인근이 여름 지나고 나서 생겨서 바닥분수를 보진 못했지만 기대가 됩니다.

자가발전 전동사이클

운동기구를 자가발전과 잘 접목시켜서 신선했어요.

오늘 동뫼산에 와서 여러 가지로 배우고 놀랬어요. 왼쪽 운동기구는 다른 분이 타고

계셔서 못 타봤지만 오른쪽 운동기구는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도 있고

운동 강도, 소모 열량, 이산화탄소 저감량, 속도를 볼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앞으로도 동뫼산에 자주 올 거 같은 생각이 들어요.

시국이 시국인 만큼 규칙적인 운동으로 내 몸과 가족들을 지켜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