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후기 :-)

아이디어스에서 헤어집게핀 구입! - [아내 생일선물로 대만족~]

ㆀ▦ㅿㆍ 2020. 7. 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DD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아내 생일선물로 '아이디어스'라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손수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헤어 집게핀을 샀었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아이디어스'라는 곳은 각 작가분들이 핸드메이드, 수공예, 수제 먹거리 등을 직접 만들고 고객들이

살 수 있는 곳인데 저는 주로 기념일이나 가끔씩 수제로 만든 용품들을 사고 싶을 때 대부분 이용하는 중입니다.

 

맨 처음에 이 어플을 봤었을 때 너무 괜찮은 물건들이 많아서 그 날 새벽까지 계속 '무슨 좋은 물건들이 있나~'하고

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케이크도 예약 주문으로 일반 케이크가 아닌 케이크 만드는 분들의 재치가 담겨있고 재밌는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아 보였습니다. 선물이라는 것이 줄 때 행복하고 뿌듯한 마음이 있는데

재치와 센스까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라고 생각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아내 생일선물로 주었던 헤어 집게핀의 후기를 말씀드리고 싶어요.

헤어집게핀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헤어 집게핀에 감싸진 천을 작가님이 손수 꼼꼼히 작업한 것이 손으로 만졌을 때 빳빳하게 

묶어진 것이 튼튼하게 보였습니다. 여러 번 머리카락을 집다 보면 나사 부분이 잘 풀려서 쉽게 고장 나는 것을 봤었는데

항상 그 모습이 제 머릿속에 남아있어서 이번 기회에 생일선물로 주게 되어서 좋았고 추가적으로 튼튼하기까지 해서

저는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색깔도 밋밋하지 않고 약간의 문양이 섞여서 있어서 개성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아이디어스에서 고객의 솔직한 리뷰들을 많이 참고하고서 색깔도 고르고 튼튼한 지도 조사를 해보았었는데요.

저는 초록색 계열로 선택했지만 다른 예쁜 색깔들이 너무 많아서 무엇이 제일 괜찮을지 고민하는 시간도 오래 걸렸습니다.

아내가 지금까지 사용한 느낌을 말하자면, 머리카락을 잡아준 부분을 헤어 집게핀이 꽉 잘 잡아줘서 불편하지 않았고

현재까지 머리 집게핀이 부실해 보이는 부분이 없다고 이야기를 친히 해주었네요!

 

 

 

그리고 헤어 집게핀은 택배 배송비까지 25,000원 정도 했었는데 '에이, 무슨 헤어 집게핀이 그렇게 비싸?'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누군가에게 선물하는 날의 가치가 있었고 수제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이 정도의 가격은 아무렇지 않았습니다.

물론 여성분들이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제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디어스에서 아내 생일선물로 헤어 집게핀을 선물하고 그 후의 사용후기를 얘기해봤는데

지금 봐도 그렇고 항상 이 헤어 집게핀은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한 번씩 아이디어스에 올라온 제품들을 보고 있으면 시간이 금방 가버려서 정신 못 차리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DD였습니다.

반응형